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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디톡스, 2018년도 공채 2기 모집…오는 14일 접수 마감
메디톡스, 2018년도 공채 2기 모집…오는 14일 접수 마감 - R&D(연구개발), 임상, RA, 경영관리 등 6개 부문 20개 분야에서 50여명 선발 - 메디톡스의 기업문화와 핵심역량에 부합하는 우수 인재를 지속 선발, 육성해 나갈 것   메디톡스가 글로벌 기업 도약을 위해 창사 이래 두 번째 신입사원 공채를 진행한다. 바이오제약기업 메디톡스(대표 정현호)는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는 밝은 미래를 함께 만들어 갈 2018년도 2기 신입사원 공채를 오는 14일까지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공채는 ▲R&D(연구개발) ▲임상 ▲RA ▲경영/관리 ▲생산 ▲영업 등 6개 부문 20개분야에서 진행되며 총 50여명의 신입사원을 선발할 계획이다. 채용 전형은 온라인 서류 전형과 면접 전형으로 진행되며 각 전형 별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된다. 입사 희망자는 메디톡스 홈페이지(www.medytox.com)를 방문하여 10월 14일 자정까지 지원서를 작성, 제출해야 한다. 메디톡스 인사팀 손용수 이사는 “이번 공개 채용은 2022년까지 글로벌 바이오 기업 TOP20에 진입하겠다는 메디톡스의 비전 실현을 위해 글로벌 역량을 보유한 우수 인재를 채용하기 위한 것” 이라며 “매년 높은 매출 성장을 달성하고 있는 메디톡스와 함께 차세대 주력 산업으로 주목 받고 있는 바이오 분야의 글로벌 리더로 성장하고 싶은 이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2018년도 메디톡스 신입사원 공채 2기에 대한 세부 사항은 메디톡스 홈페이지 내 채용 정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2018.10.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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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뷰티 기업 대표 브랜드, 인간의 시간 연구하는 기업 `메디톡스(Medytox)`
아시아에서 사랑 받는 '2018 대표한류브랜드'의 K뷰티 기업 부문 대표브랜드로 '메디톡스'가 선정됐다. 메디톡스는 전 세계에서 유일하게 각각의 특장점을 갖춘 3종류의 보툴리눔 톡신 제제(메디톡신, 이노톡스, 코어톡스)를 자체 개발한 연구개발(R&D) 기반의 바이오제약 기업이다.일반적으로 '보톡스'로 알려진 보툴리눔 톡신 제제는 메디톡스가 '메디톡신'을 개발하기 전까지 국내 시장은 전량 수입제품이 차지하고 있었다. 이후 국내 보툴리눔 톡신 시장의 40% 이상을 당사 제품으로 대체(2018년 기준)하였으며, 전 세계 60여개국에 진출해 오늘날 당사 전체 매출액의 70% 이상을 수출을 통해 이루고 있다. 메디톡신은 2006년 국내 최초이자 세계 4번째로 개발된 보툴리눔 톡신 A형 제제이다. 전 세계 60여개국에 판매하고 있는 메디톡신은 국내 시장점유율 1위로, 일본, 태국 등 다수 국가에서 시장점유율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는 메디톡스의 대표 품목이다. 메디톡신은 50단위부터 100단위, 150단위, 200단위까지 4종의 제품라인을 갖춰 선택의 다양성을 제공한다.이노톡스는 2014년 세계 최초로 개발된 액상 제형의 보툴리눔 톡신 A형 제제로, 사람혈청 알부민과 제조공정상 동물성 유래물질을 완전히 배제하여 안전성을 강화한 의약품이다. 또한 별도의 희석 과정 없이 바로 사용 가능한 액상 제형으로 개발되어 시술자의 편의성을 개선하였을 뿐만 아니라 보다 정밀한 시술 용량 산정에도 용이한 혁신적인 제제이다. 또한, 메디톡스는 자사의 3번째 보툴리눔 톡신 A형 제제 '코어톡스'를 개발, 지난 2016년 6월 식약처의 국내 시판 허가를 획득했다. 코어톡스는 보툴리눔 톡신 단백질 복합체(900kDa)에서 복합 단백질을 제거하고, 핵심 활성성분인 '신경독소(150kDa)'만 정제하여 내성을 줄인 의약품이다. 이와 함께 사람 혈청 알부민과 제조공정상 동물성 유래물질을 완전히 배제하여 안전성을 강화한 제제이다.또한, 메디톡스는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보툴리눔 톡신 제제와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히알루론산 필러 '뉴라미스'를 선보여 메디톡스의 새로운 파이프라인을 성공적으로 구축했다.뉴라미스는 미국 FDA와 유럽 EDQM에 등재된 히알루론산을 원료로 사용하여 안전성을 더욱 강화한 필러로, 총 5개의 제품라인으로 이뤄져 있다. 특히, 지난 2013년 뉴라미스 시리즈의 본격적인 판매 이후 3년만인 2015년 300만개의 누적 판매량을 돌파한 데 이어 2년만에 800만개를 판매해 시술자와 피시술자로부터 효과와 안전성 면에서 인정을 받았다. 또한, 현재까지 전 세계 22개국에 시판허가를 받고 판매하는 글로벌 필러 제품으로 자리매김했다.
2018.09.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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