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톡스는 인간의 시간을 연구하는 기업입니다.

뉴스룸

메디톡스, 히알루론산 필러 ‘뉴라미스’ 누적 판매 800만개 돌파
메디톡스, 히알루론산 필러 ‘뉴라미스’ 누적 판매 800만개 돌파 - 지난 2013년, 뉴라미스 시리즈의 본격적인 판매 이후 5년만에 누적 판매량 800만개 돌파 바이오제약 기업 메디톡스(대표 정현호, www.medytox.com)는 히알루론산 필러 ‘뉴라미스’ 시리즈의 누적 판매량이 800만개를 돌파했다고 8일 밝혔다. 지난 2013년 뉴라미스 시리즈의 본격적인 판매 이후 3년만인 2015년 300만개의 누적 판매량을 돌파한데 이어 2년만에 800만개를 돌파한 것이다. 메디톡스가 독자적인 기술로 자체 개발한 히알루론산 필러 ‘뉴라미스’는 미국 FDA와 유럽 EDQM에 등재된 히알루론산을 원료로 사용하여 안전성을 더욱 강화한 필러다. 차별화된 제품력과 우수한 품질로 출시와 함께 빠른 시장 진입에 성공하여 출시 5년만에 국내 시장을 대표하는 필러 제품으로 성장했다. 최근에는 신규광고 ‘완성하세요. 웃어보세요. 이제 펴보세요. 뉴라미스 타임’을 선보이며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한 마케팅 활동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특히 한번만 들어도 계속 흥얼거리게 되는 중독성 강한 ‘뉴라미스 타임’ 징글과 여성들이 공감할 수 있는 상황 설정은 온라인상에서 큰 호응을 얻으며 280만뷰가 넘는 유튜브 조회수를 기록하기도 했다. 국내 시장에서 높아진 인지도를 바탕으로 해외 시장 공략도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다. 현재까지 세계 22개국에서 시판 허가를 받는 등 지속적인 수출 국가 확대를 진행하고 있으며, 관련 논문이 성형외과 최고 권위인 SCI(과학기술논문 인용색인)급 국제학술지 ‘미국성형외과 학회지’에 게재되는 등 전문가들 사이에서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메디톡스 오용기 이사는 “뉴라미스 시리즈가 출시 5년만에 누적 판매량 800만개 돌파라는 경이적인 성과를 달성한 데는 우수한 제품력과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 덕분”이라며 “이번 성과에 만족하지 않고 더욱 공격적인 국내외 마케팅 활동을 통해 뉴라미스를 글로벌 1위 제품으로 성장 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한편, 뉴라미스 시리즈는 ‘뉴라미스 딥’과 국소마취 성분인 리도카인을 첨가한 ‘뉴라미스 라이트 리도카인’, ‘뉴라미스 리도카인’, ‘뉴라미스 딥 리도카인’, ‘뉴라미스 볼륨 리도카인’ 등 총 5종으로 이뤄져 있으며, 안면부 주름개선의 시술 목적 및 주름의 정도와 부위별로 선택할 수 있는 장점을 제공한다.
2018.01.11
뉴스 더보기
메디톡스, 글로벌 기업 도약 의지 담은 공식 홈페이지 오픈
메디톡스, 글로벌 기업 도약 의지 담은 공식 홈페이지 오픈 - 반응형 웹 접목하고 가독성과 시각적 효과 높여 고객 편의성 강화 - 홈페이지 내 신약 파이프라인 공개…R&D기반의 글로벌 바이오제약 기업 도약 의지 반영메디톡스가 2018년의 시작과 함께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새로운 홈페이지를 공개하며 글로벌 20위 바이오제약 기업으로 도약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바이오제약 기업 메디톡스(대표 정현호, www.medytox.com)는 반응형 웹을 접목하고 가독성과 시각적 효과를 높여 고객 편의성을 강화한 새로운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메디톡스 홈페이지는 메디톡스의 ‘인간의 시간을 연구하다’라는 회사의 철학과 글로벌 20위 바이오제약 기업으로 도약하겠다는 의지를 홈페이지 곳곳에 반영해 콘텐츠 차별화를 추구했다. 또한, 회사와 외부를 연결하는 소통창구로 역할을 극대화하고자 반응형 웹을 접목하여 다양한 기기에서 호환이 가능토록 구현됐으며, 이번에 오픈한 국문 버전을 포함해 5개 국어(영어, 일어, 중국어, 스페인어)버전으로 순차 제작될 예정이다.특히 연구개발 영역에는 파이프라인 페이지를 새롭게 추가하여 메디톡스의 연구현황을 한 눈에 살펴볼 수 있게 했다. 전체 매출의 15% 내외를 R&D에 지속 투자해온 메디톡스는 독보적인 기술력을 보유한 보툴리눔톡신 및 필러 분야와 함께 바이오의약품, 합성신약, 의료기기, 건강기능식품 등 다양한 분야의 연구를 진행 중이다. 메디톡스 주희석 상무는 “이번 홈페이지 개편은 메디톡스가 비전2022 선포와 함께 글로벌 기업 수준의 대외 소통 채널을 구축하는 과정 중의 하나”라며 “회사의 가치 제고는 높은 인지도가 바탕이 되어야 하는 만큼 외형적 성장과 함께 대외적인 소통을 위한 체계적인 개선 프로젝트도 차근차근 실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한편, 메디톡스는 작년 2월 비전 선포식을 진행하고 2022년까지 매출 1조원, 시가총액 10조원을 달성해 글로벌 20위 바이오제약 기업에 진입하겠다는 ‘메디톡스 비전2022’를 발표한 바 있다. 또한 외형적 성장에 부합하는 회사 인지도 제고를 위해 대대적인 기업 광고와 홍보영상 제작, 홈페이지 개편 등 여러 프로젝트를 전략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2018.01.02
뉴스 더보기

게시물

번호 제목 날짜
{{display_no :: -|~ ? 공지|}} {{display_no}} {{display_title}} [{{comment_cnt}}]{{is_secret :: 1|~ ? 자물쇠|}} {{reg_date}}

게시물 검색

의 게시글이 있습니다.

게시물 상세

view
번호 제목 날짜
{{no}} {{title}} {{reg_date}}
{{content}}
썸네일
첨부파일
view